제목 m1980 버티칼마우스 사용 관련 문의
글쓴이 운영자
날짜 2019-09-20 [11:53] count : 127
SNS
안녕하세요 지오 고객센터 입니다

말씀하신 증상은 일단 건전지를 한번 교채해보시거나
주변에 공유기나 다른 무선기기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USB리시버를 설치한 PC가 벽이나 책상밑에
가려져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변환경이나 배터리에 문제가 없다면
제품불량으로 센터에 입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입력하세요 ->
이름
비번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BT40 또는 H2 제품을 관공서를 포함한 보안 프로그램 및 방화벽 시스.. [1] 운영자 2019-07-02 1232
  BT40 또는 H2 제품을 Windows10 OS PC에 설치 방법 [2] 운영자 2019-07-02 2630
  ZIO-9500GD 공유기 사용중 바이러스 감염 의심되는 경우 조치 사항(공.. [2] 운영자 2017-10-20 15717
  KRACK(키 재설치공격) Wi-Fi 암호기술(WPA2) 취약점 관련하여 공지 드.. 운영자 2017-10-20 11116
  특정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거나 QR코드 입력창에 발생되는 경우에는.. 운영자 2017-06-08 12710
  특정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거나 QR코드 입력창에 발생되는 경우에는 .. 운영자 2017-04-07 13669
  특정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거나 QR코드 입력창에 발생되는 경우에는 .. 운영자 2017-04-07 13578
  [긴급공지_필독] 파밍 관련하여 보안 취약성 조치 사항 운영자 2014-06-17 145165
8398   zio 3300n펌웨어 zxscaqwes 2019-10-20 1
8397          zio 3300n펌웨어 운영자 2019-10-21 1
8396   아래 교환상품 고장 관련 이은진 2019-10-17 2
8395          아래 교환상품 고장 관련 운영자 2019-10-18 2
8394   zio-bt40 사용가능기기 확인부탁드립니다. 마카롱123 2019-10-16 26
8393          zio-bt40 사용가능기기 확인부탁드립니다. 운영자 2019-10-17 23
8392   제품 교환 받았으나 동일 고장증세 발생 이은진 2019-10-15 5